캐나다 아마존 쇼핑하고 캐쉬백 받는 방법

    캐나다에서 인터넷 쇼핑을 할 때는 주로 아마존을 쓰는 편이다. 사소한 잡화류부터 가전제품까지 아마존을 검색하면 없는 물건이 없다. 검색도 편하다보니 항상 아마존 사이트로 바로 들어가서 필요한 물건을 검색하고 주문을 하곤 했는데, 검색하다보니 리베이트 사이트를 통해서 아마존을 들어가면 구입 금액에 따라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리베이트 사이트에서 주는 링크를 타고 가야되서 아주 살짝 귀찮기도 하지만, 어차피 구입할 계획이라면 한 푼이라도 돌려받고 싶은 마음에 회원가입후 생각날 때마다 이용하고 있다.

    큰 돈은 아니지만 혹시라도 나처럼 푼돈이라도 아껴보고 싶은 사람을 위해 공유해본다.

     

    "캐나다 인터넷 쇼핑하고 리워드 받기"

     

     

    Great Canadian Rebate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우선 리베이트가 가능한 사이트를 보면 익숙한 기업들이 많이 보인다.

    Amazon, Walmart, DAVIDsTEA, eBay, Earls, Foot Locker, Sephora, Homedepot, Lowe's, Jamieson Vitamins, Kiehl's 등등. 

    내 경우 대표적으로 아마존을 많이 쓰지만, 캐나다 대표 상품들인 DAVIDsTea와 비타민으로 유명한 자미에슨 공식 사이트도 이용 가능하고 화장품 쇼핑몰인 세포라, 키엘, 또 Earls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 기프트카드도 이 사이트에서 구입할 경우 리베이트를 받을 수 있다. 

    리베이트율은 쇼핑몰마다 다른데 적게는 1%부터 많게는 무려 16%의 현금 리베이트를 받을 수 있다!
    현금이 바로 통장에 꽂히는 건 아니고 먼저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다. 적립금이 5불이 넘으면 다음 구매에 바로 이용이 가능하고, 현금으로 캐쉬백을 원할 경우 적립금 12불부터 계좌로 이체할 수 있다.

     

     

     

     

     

    사이트 이용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필요한 사이트에 들어가기 전에 무조건 이 리베이트 사이트를 경유하면 된다. 만약 아마존에서 주문할 물건이 있다면, 인터넷 주소창에 아마존을 바로 검색하지 말고 Great Canadian Rebate 사이트를 통해 아마존에 접속하면 된다.
    화면으로 설명하면 아래와 같다. 


    먼저 원하는 사이트를 검색한다. 마침 사무실 실내화가 필요해서 크록스 사이트를 찾아보았다.

     

     

     

     

    크록스의 캐쉬 리베이트율은 무려 5%! 어차피 구입할 계획이라면 이렇게 리워드를 받는게 훨씬 경제적이다. 검색 후 리베이트율을 확인한 뒤 'Go to Crocs'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링크를 통해 크록스로 접속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Tracking Number를 확인할 수 있는데, 나중에 결제한 내역이 확인되면 이 트래킹 넘버를 통해 리워드가 내 계정으로 들어오게 된다.

     

     

     

     

    그럼 결제를 다 한 뒤에 내 리베이트를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까?
    상단 메뉴에 있는 'CLICKS'를 선택하면 내가 지금까지 이용한 리베이트 링크를 확인할 수 있다. 

     

    나의 리워드 흔적들

     

    아마존에서 잡화류를 구매할 때마다 기억해뒀다가 리베이트 사이트를 경유했더니, 소액이지만 적립금이 쌓인 걸 확인할 수 있었다. 회원가입하고 받은 리워드 3불을 포함해 7.86불이 쌓였다! 조금만 더 쓰면 첫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야금야금이렇게 야금야금 캐쉬백 쌓아서 커피값이라도 벌어야겠다.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리베이트 받고 쇼핑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