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주식] TD Questrade 은행 Paybill 기능으로 Questrade 계좌이체 하기

    최근까지 Tangerine 은행에서 pay bills 기능을 이용해 Questrade로 자금 이체를 해왔는데, 오늘 TD 은행에서도 같은 기능이 가능함을 확인해 TD bank에서 설정하는 방법도 정리해본다. 

     

    방법은 기존에 올린 Tangerine 은행 어플에서 pay bill을 설정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으나, Payee를 등록할 때 선택할 수 있는 Questrade의 이름이 은행별로 달라서 헷갈리는 부분이 있다.
    Payee 이름 선택에 유의하며 등록하시길.

     

    TD bank에서 Questrade로 자금 이체하기: Paybill 기능 이용

     

    TD 어플 홈 화면에서 상단에 있는 PAY BILL을 선택한다.

     

     

     

     

    새로운 Payee를 등록하기 위해 Add Payee를 눌러준다.

     

     

     

     

    여기서 Questrade를 검색하면 두 가지 이름이 나오는데, 꼭 QUESTRADE ONLINE BROKERAGE를 선택해준다.

    그리고 본인의 계좌를 입력한 뒤 저장해준다.

     

     

     

     

    등록이 완료되면, 다시 Pay bill 처음 화면으로 돌아가 Payee에서 Questrade가 뜨는지 확인해본다. 

     

     

    Questrade를 데스크톱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은 PAD를 설정해두는 게 가장 편한 이체 방법일 텐데, 모바일의 경우엔 이렇게 은행 어플에서 이체하는 게 제일 쉬워 보인다. 

    Tangerine과 마찬가지로 자금 이체는 1-2 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